안녕하세요. 오늘은 픽짜 소식입니다.

픽짜에서
새로운 상품을 출시 했습니다. 그동안 픽짜에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다운로더가 요금을 내야하는 상품만이 존재 했었는데요. 이때문에 즐거운 파일전송을 목표로 하면서도, 보내는 사람이 별로 즐겁지 않은 상황이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예를들어, 영상쪽 일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사람은 고객에게 몇기가가 넘어가는 질좋은 데모영상이라던가 홍보영상을 보내야 하는게 일인 사람입니다. 기존에는 불편하게 메일에 첨부한다거나, 메신저로 전송한다거나, 그도저도 아니면 DVD 에 레코딩을 한뒤 전해주는 방식으로 일을 헀습니다.

하지만, 픽짜가 나오고 나서는 그럴필요가 없어졌죠. 빠른 전송속도와, 6G 까지 지원하는 넉넉한 용량덕분에 편할때 온라인으로 전송하고, 받는 사람도 편할때 받으면 되는거였습니다. 하지만, 유료화가 진행되면서, 기본적으로 무료 다운로드 속도가 제한이 걸리면서 편하게 쓸수만은 없게 되었죠.

대용량을 빠른 속도로 받기 위해서는 받는 사람이 다운로드 상품을 결제를 해야만 했었습니다. 픽짜를 몰라도 다운로드 받을수 있었던 시절은 이제 다 지나간것이었죠.

하지만, 이제 받는 사람을 위한 상품이 나왔습니다.




픽짜 홈페이지의
결제 메뉴로 들어가면 '부가서비스' 부분에 위와 같은 상품이 생긴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수신자 프리패스 라는 상품은 어떤걸까요?


  • 수신자 다운로드시 대기열 제한 없음
  • 업로드 파일 7일간 보관
  • 수신자 최대속도 보장
  • 30일간 사용
  • 최대 60G 트래픽 제한


위와 같이 설명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위 상품을 구매한 사람은 한달동안 파일을 보낼때 프리패스가 적용되어 전송이 되게 됩니다. 그러므로 위 상품을 구매한 사람이 보낸 파일을 받는 사람은 픽짜와 아무런 상관이 없는 , 즉, 픽짜란 서비스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최대속도로 다운로드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무료 전송일때 3일 보관이었던것이 7일로 늘어났구요. 다른 정액 요금처럼 30일간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전송 트래픽 제한이 60G 가 걸려있습니다. 이부분을 이해하는것이 조금 어려울 수 도 있습니다만, 간단합니다. 위 상품을 구매하신분이 보내신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때 60G의 보장된 트래픽을 다운로드 받아가는 만큼 쓰신다고 보면 됩니다.

즉, 1G 짜리 데모영상을 고객한테 보내셨다면 고객이 60번을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는것이죠.

이제 행사 소식입니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알리기위해서 픽짜에서는 무료체험 행사를 합니다. 15분을 선정하여 한달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선정기준은 한달 무료 체험시 정말 유용하게 쓰실분을 먼저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므로, 댓글에 사연을 적어주시면 더 유리하겠죠? ^^;

댓글에 쓰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픽짜 아이디
  • 간단한 신청이유


무료 체험 행사를 받으신후 써보시고 블로그에 트랙백으로 후기를 남겨주신다거나 하면 더 고맙겠습니다. :)

'이것 봐~! ( 소개하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리뷰] 써로게이트  (0) 2009.10.17
[영화리뷰] 10억  (0) 2009.09.17
[영화리뷰] 아드레날린 24 1편, 2편  (0) 2009.08.30
[영화리뷰] 김씨 표류기  (4) 2009.08.30
[영화리뷰] 킹콩을 들다.  (2) 2009.08.30
블로그 이미지

하루하루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그런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오늘을 후회없이 말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