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으로 군중을 선동하여 FTA 협상에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긍정적인 사고방식(?) 을 가지고, 전세계 인구중 200여명만이 광우병에 걸렸다면 괜찮다고 하는 사람들,
1000도씨에도 죽지 않는 인플루엔자를 거론하면서, 공기중에 있는 세균은 어떻게 할꺼냐고 말하면서 광우병도 이와 비슷하다고 하는 사람들,
좀 진정하고, 냉정하게 사태를 바라보자는 사람들,
자동차 사고, 비행기 사고로 죽을 위험이 광우병보다 더 높다라고 말하는 사람들..

모두들 제정신인가?

모든 논란을 모아모아 생각해 보아도, 풀리지 않는 의문이 있다.

지금 우리는 대책이 없는 위험을 가져오려 하고 있다는것,
또하나,
자기들도 안먹는걸, 우리보고 먹으라는 것.

위험이 많고, 적고, 치명적이냐 아니냐도 중요하지만,
그래, 백보 양보해서 위험성이 현저히 없다고 치자,
그런데, 그네들 미국넘들은 자기네들은 왜 안먹을까?
왜 20개월 미만만 유통하도록 통제할까?

이 질문에 대한 답만 내가 납득할 수 있다면 나는 이번 소고기 수입에 대해서 별말 하지 않겠다.

아직도 답답한 말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한마디 더 하겠다.

자동차랑 광우병이랑 비교하는 인간들, 담배랑 광우병이랑 비교하는 인간들, 당신들은, 자동차 접촉사고만 나도 100% 죽는다고 하면, 담배연기 한모금만 마셔도 100% 죽는다고 하면 자동차 타고 다닐껀가? 담배 피울껀가?

싸고 질좋은 고기라고 말하는 정말 육두문자 나오게 하는 인간들,
당신들 친구가, 이거 먹으면 죽을지도 몰라서 난 안먹을껀데, 당신들 보고 돈내고 사먹으라면 사먹을래? 아니,  그냥 공짜로 주면 먹을래?  혹시 정말 먹을게 없어서 굶어죽을꺼 같아서 , 그거라도 먹어야 겠다면 내가 할말 없다.

나는 이번 무뇌아적 소고기 협상을 주도한 정부도 이해할 수 없다. 그래, 또 백보 양보해서 이명박 대통령 이하, 소고기 수입찬성한 정부 관료들..  돈이 억수로 많아서 직접 소키워서 풀만먹인 한우 먹는다 치자, 다른건 어쩔껀데? 소고기로 원료가 들어간다는 것만 수십가지, 우리가 아무생각 없이 사용하고 먹는 것들에 소고기가 들어가 있다. 돈이 아무리 많아도 노출되는건 어쩔 수 없단 얘기다. 등신들... 수입한 소고기를 100% 고기로만 먹는지 아는것인지.. 그렇지 않다면 이런 협상 결과가 나올 수 없다.

이번 광우병 대란을 두고서,
제발 말도 안되는 비교를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딱 한가지 의문점만 생각해 봤으면 한다.

자기들도 안먹는걸, 우리보고 먹으라는 것.

블로그 이미지

하루하루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그런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오늘을 후회없이 말이지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