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팔리는아이폰앱개발
카테고리 컴퓨터/IT > 네트워크/보안
지은이 데이브 울드릿지 (에이콘출판, 2011년)
상세보기

우연히 금요일 저녁 퇴근하기 전에 회사에서 눈에띈 책이다. 내가 아이폰 앱개발에 종사하고 있기도 하고 잘 팔리는 앱은 어떤건지 항상 고민하고 있던 문제라 나도 모르게 책을 손에 집어 들었다.

주말동안 아주 흥미롭게 읽을수 있었다. 이미 내가 느끼고 있었던 부분을 책으로 확인을 하니 기분도 좋았고, 모르는 부분도 알게되어 나름 충동적이었지만, 기분좋은 독서경험이었다.

개발자에게는 책 내용 전체를 읽어봐야할 것을 추천하고 비 개발자에게는 코드 부분을 빼고 읽어 보길 권한다. 특히 책 초반에 나오는 앱기획하는 부분과 SNS 관련 입소문 내는 부분은 꼭 읽어 보길 권하고 싶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너무 교과석적인 내용이 많이 기술되어 있는지도 모르겠다. :)



블로그 이미지

하루하루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그런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오늘을 후회없이 말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