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개봉했던, 픽사의 애니메이션인 이제서야 보았습니다.

대사가 너무 적어서 놀랐습니다. 또한, 실사 같은 그래픽에 더욱 놀라면서 쉼없이 집중하면서 보았습니다.

줄거리는 따로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아이가 있으시다면 교육적인 면에서도 좋을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으니 같이 보시길 권합니다. 저는 혼자 보았지만, 아이와 한번 더 보려고 합니다.^^; 대사도 적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아이와 함꼐보기엔 딱 인거 같네요.

참, 이 영화를 보면서 실소를 금치 못했던 장면이 있는데, WALL-E 가 태양에너지를 가득 충전했을때 나는 소리가 맥OS 부팅 할때 나는 소리와 비슷하지 않던가요? ㅎㅎ 저만 그렇게 느겼는지... ㅋ

재미있고, 인상깊게 본 영화입니다.

월-E
감독 앤드류 스탠튼 (2008 / 미국)
출연 벤 버트, 프레드 윌러드, 제프 갈린, 시고니 위버
상세보기



블로그 이미지

하루하루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그런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오늘을 후회없이 말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