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서 예고 했듯이. 토요일에 춘천에 다녀와서 2차로 갔었던 조개구이 집을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우연찮게 같이간 일행분께서 알려주신 조개구이 집인데요.
바로 10월 16일날 오픈한 따끈 따끈한 집이 되겠습니다.


춘천에 다녀오면서 많이 아쉬웠던 일행은, 조개구이집으로 향했습니다. 그 분이 소개시켜주시면 말하길,

"조개가 무한 리필이래!"

와. 이거 정말 강력한 떡밥이었습니다. 그 말 한마디에 모두들 그 조개구이 집으로 향하게 되었지요. 일단 딱 가보니, 그 무한 리필의 떡밥에 걸려들은건 저희일행 뿐만이 아니었나봅니다.
사람들이 번호표를 받아서 줄을 서 있었습니다.

새로 오픈한 대부도 갯벌 조개구이.
예전엔 대원 사거리 6500냥 고기부페 집이었다.

[ 다음 로드뷰로 정확한 위치 확인하기 ]

이 집의 가장 강력한 메뉴는 역시 9000원짜리 메뉴 였는데.. 메뉴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납니다. (흐음. 리뷰어로써 자세가 안되어 있음 -_-;,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는 바람에... ㅜ.ㅜ 기억을 못하고 있어요 ㅜ.ㅜ)  이 메뉴를 시키면 조개가 무한 리필이 됩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장개업의 위력인지... 무한리필의 위력인지 알길은 없었지만 계속해서 밀려드는 사람들과 아직은 미숙한 운영탓에 심심치 않게 벌어지는 자리싸움 & 순번싸움이 조금 볼만 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잘 해결되었지요.

암튼, 우리 일행은 30분 정도 기다린후에 테이블 2개를 붙이고 입성했습니다. 조개구이 6개를 시키고, 먹기 시작.. 조개가 배 같은 커다란 크릇에 한움큼 담겨져 나옵니다. (죄송합니다. ㅜ.ㅜ 이것도 정신이 없어서 사진으로 찍지 못했습니다. ㅜ.ㅜ ) 그리고 굽기 시작..


화력좋은 번개탄 때문에 빨리 빨리 먹기 시작해서 번개탄이 꺼질때까지 리필을 해가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리필은 따로 정해진 조개가 있는 것이 아니고, 그날그날 그때그때 사장님의 기분에 따라서 리필조개가 결정된다니, 이곳에 가실 분들은 사장님과 말도좀 트시고, 웃으며 인사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저희는 리필 조개로 가리비가 듬뿍 나온적이 있었다는... ㅋㅋㅋ (참고로 전 가리비를 제일 좋아해요 ㅋㅋ )

그렇게 이곳에서 열심히 먹은후에 10시쯤 나와서 저희 옆집에 사시는 형님네 집으로 가서 맥주와 치킨으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

혹시 성남 사시는분들은 이곳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2동 | 대부도 갯벌 조개구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하루하루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그런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오늘을 후회없이 말이지요.

티스토리 툴바